CJ프레시웨이, 가정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 가정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2.0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식자재 공급 및 영아에 적합한 식단 및 메뉴 제안
“영아 시기에 접하는 첫 급식, 올바른 식습관 형성의 밑거름 될 것”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31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 이하 한가연)과 함께 영아 급식의 질 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가연은 가정어린이집 1만 2천여 곳의 안정적인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단체다. 가정어린이집은 주로 영아(0~2세) 돌봄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CJ프레시웨이는 한가연 측과 △친환경 식자재 공급 및 메뉴 제안 △올바른 식생활 교육 지원 △영아 급식 관련 정보 교류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그리고 친환경 농산물, 방사능 검사 통과 수산물 등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영아 식습관에 따른 데이터 기반 맞춤형 식단 정보를 제공한다. 

홍민호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사업부장(우측)과 강원미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홍민호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사업부장(우측)과 강원미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원미 한가연 회장은 “CJ프레시웨이를 통해 신선하고 다양한 식자재를 제공받게 되어 기쁘다”며 “오감 활동을 위한 음식 만들기 키트, 친환경 메뉴 및 간식을 통해 급식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영아 시기에 처음 급식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 한가연과 함께 가정어린이집이 더욱 나은 환경에서 고품질의 급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