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어린이급식센터, 직접 만든 소식지로 소통 강화
시흥시어린이급식센터, 직접 만든 소식지로 소통 강화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2.08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아 직접 만든 소식지·달력·가정연계 신문 일괄 배부
센터 사업과 다양한 위생안전 및 영양정보, 이벤트 프로그램 담아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현주, 이하 시흥시센터)가 새해를 맞이해 달력, 소식지, 학부모 신문을 전체 등록기관에 배포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시흥시센터는 소식지와 신문, 달력으로 어린이급식소는 물론 학부모들과도 소통을 하고 있다.

시흥시센터가 매년 제작하는 신문은 어린이급식소를 통해 전체 어린이의 가정에 제공된다. 신문에는 센터에서 어린이급식소에 제공하는 사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위생안전 및 영양정보와 어린이, 학부모 등 가정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숨은그림찾기, 낱말퀴즈 등의 이벤트 등이 실려있다.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배부한 소식지의 낱말퀴즈를 풀고 있는 어린이.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배부한 소식지의 낱말퀴즈를 풀고 있는 어린이.

특히 시흥시센터는 올해에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영양·위생 등의 주제의 가로·세로 낱말 퍼즐을 담았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낱말을 푸는 모습과 정답 사진을 SNS를 통해 접수받았다. 접수 결과 약 100여 개의 가정에서 참여했으며 추첨을 통해 친환경 에코 선물 세트가 주어졌다.

강현주 센터장은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관과 가정에 센터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