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고객안심 프로젝트 2기 출범
농심, 고객안심 프로젝트 2기 출범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9.04.21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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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지난달 30일 신대방동 본사에서 ‘고객안심 프로젝트 2기’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출범식에서는 올해부터2010년 3월까지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고객안심 프로젝트’는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원자재, 생산, 운송, 제조, 유통, 고객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과 프로세스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개선한다는 의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2010년까지 총 투자예산 400억 원 가운데, 1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280억 원을 투입했으며 올해 2기 사업에 나머지 12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범한 ‘고객안심 프로젝트 2기’는 그린, 웰빙, 파트너십등 3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클레임 제로화, 고객만족 경영, 장수식품 선도, 음식문화 창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 등 5개과제로 추진되며 ‘농심은 안심’이라는 기본 개념 위에 ‘소통과 상생’의 정신을 포함시켰다.

손욱 회장은 “‘농심은 안심’이라는 고객본위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객안심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1년간 내부 조직의 체질을 개선시키고 현장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하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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