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나이스 정착 위한 연수 열려 
4세대 나이스 정착 위한 연수 열려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6.0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교육청, 교육공무직 업무담당자 역량 강화 연수 실시
‘4세대 지능형 나이스’ 안정적 정착 위해 4개 권역서 진행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 이하 경북교육청)은 7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학교 교육공무직 업무담당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교육공무직 노무관리 교육을 통한 업무담당자 역량 강화와 4세대 지능형 나이스 도입에 따른 시스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경북교육청이 업무담당자 역량 강화와 4세대 지능형 나이스 도입에 따른 시스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연수를 실시한다.
경북교육청이 업무담당자 역량 강화와 4세대 지능형 나이스 도입에 따른 시스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연수를 실시한다.

경북교육청은 이번 연수에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역을 4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하며, 내실 있는 연수를 통해 지능형 나이스 개통에 따른 현장 혼란을 사전 방지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연수 내용은 ▲인사관리 ▲근로시간 ▲임금교섭에 따른 임금 지급 방법 등 노무관리와 4세대 나이스의 사용 빈도와 업무 비중이 높은 전자근로계약, 복무 및 인사발령 등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이번 연수가 학교에서 어려워하는 노무관리 및 4세대 지능형 나이스 활용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학교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