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 바다장어 등 우리 수산물, 최대 할인행사 열린다
전복, 바다장어 등 우리 수산물, 최대 할인행사 열린다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8.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부,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휴가특별전’ 진행
전국 13개 마트의 1500여 개 점포와 25개 온라인몰에서 진행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 이하 해수부)가 오는 30일(수)까지 24일 동안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 휴가특별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수산물을 구입할 때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해양수산부가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휴가특별전'을 진행한다.
해양수산부가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휴가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대표 보양식 수산물인 전복, 바다장어를 비롯하여 우럭, 가리비, 멍게 5개 품목을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업체가 자율적으로 할인 품목 수산물을 정해 판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13개 마트, 1,500여 개 점포와 25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하며, 자세한 내용은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공식 누리집(www.fsa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승환 장관은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해 대표 보양식 수산물인 전복, 바다장어 등 품목을 중심으로 ‘여름 휴가특별전’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셔서 안전하고 맛있는 우리 수산물을 구매하고, 가족과 함께 맛보며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