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최저가 도전’ 나서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최저가 도전’ 나서
  • 안유신 기자
  • 승인 2024.05.02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온 인기 품목 30여 종 최대 50% 할인 판매
사업자회원 대상 할인 쿠폰에 ’사장님데이‘도 진행

[대한급식신문=안유신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 이하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고물가시대 외식업주의 식자재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식재료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대상 베스트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식당에서 주로 사용하는 대표 식재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을 비롯해 식자재 전문 브랜드 ‘쉐프원’, 식자재 마트 ‘베스트코’ 등 점주들에게 인기 있는 자사 브랜드의 제품들을 모두 엄선했다.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식재료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식재료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현재 냉동야채, 소스류, 김치, 조미료 등 베스트온 인기 품목 30여 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에는 품목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별도의 기간 없이 상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외식업주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해 다양한 사업자 회원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회원가입 후 사업자번호를 인증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을 즉시 지급되고, 이후 최대 5천 원 할인이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이 매달 1일 지급된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에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사장님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사업자회원에게만 식자재를 특가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최대 33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4종 쿠폰팩도 지급한다.

이동근 사업팀장은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외식업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자재 원가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