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사고 어촌체험 가자~
수산물 사고 어촌체험 가자~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4.05.08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수산물 구매고객 20명 선정 ‘중리어촌체험마을’ 체험권 증정
수산학교에서 조개잡이와 해루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 직영 쇼핑몰인 수협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어촌마을과 손잡고 ‘가족과 함께 하는 어촌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수협쇼핑은 수산물의 소비촉진과 어촌마을 활성화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수산물을 구매한 우수고객 20명을 추첨해 ‘중리어촌체험마을’의 1박 2일 어촌체험권(숙박, 식사 포함)을 증정한다.

수협중앙회 직영 쇼핑몰인 수협쇼핑이 수산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중앙회 직영 쇼핑몰인 수협쇼핑이 수산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우수고객은 중리어촌계에서 운영하는 ‘수산학교’에 입교해 조개잡이, 해루질, 감태 요리 등 1박2일 체험 프로그램에 따라 어촌체험을 즐길 수 있다.

중리어촌체험마을은 서산의 중왕어촌계에서 운영하며 세계5대 청정 갯벌 중 하나인 가로림만에 위치한 마을로 2016년 전국 어촌 체험마을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드넓은 갯벌과 함께 풍부한 수산자원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등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마을이다.

어촌체험권 1장당 3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해 신설한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6월 4일 수협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권은 발표 직후부터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어촌마을을 활성화하고 우리 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바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