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경산업, 기부로 따스함을 나눈다
선경산업, 기부로 따스함을 나눈다
  • 강은정 기자
  • 승인 2024.05.22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인천 서부교육지원청에 후원 물품 전달해
약 400만 원 상당 손소독기 10대 인천 서부 학교 기부

[대한급식신문=강은정 기자]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 제조업체인 ㈜선경산업(대표 김종석)이 인천 서부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에 약 400만 원 상당의 손소독기 10대를 기부해 따스함을 전했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석, 이하 서부교육청)은 지난 20일 선경산업과 지역 자원 연계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선경산업이 20일 인천서부교육지원청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은 경제·심리·정서·학습·관계 등의 어려움으로 학교생활을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교육복지사가 학교 내 상주하면서 교육복지실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지난 2003년 교육부가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의 학교에서 운영 중이다.

후원 기관인 선경산업은 1993년 설립된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 제조업체로, 생활방역 소독기, 의료기구 소독기, 가정용 소독기 등 다양한 소독기를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인천 계양구에 소재해 있다. 

김종석 선경산업 대표는 “최근 변종 바이러스 확산 조짐이 예상되는 만큼 이번 후원으로 학생들이 보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교육복지실에서 활동하기를 바란다”며 “학생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길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부교육청 관계자는 “교육복지실의 환경 개선을 위해 손소독기 나눔 활동에 나서주신 선경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해 교육 취약계층 학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