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만큼 인기 누리는 우리돼지...홍보영상 인기
올림픽만큼 인기 누리는 우리돼지...홍보영상 인기
  • 강은정 기자
  • 승인 2024.07.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파리올림픽 기념 유튜브 영상 ‘올림PIG’ 공개
MZ세대 취향저격 한돈 즐기는 방법 담아... 조회수 42만 기록 

[대한급식신문=강은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가 8일 파리올림픽을 맞아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캠페인을 전개 중인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림픽을 주제로 한 새로운 디지털 영상 ‘올림PIG’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선공개된 티저영상은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올림PIG’ 영상은 전 국민 특히 MZ세대에게 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한돈자조금이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축제 올림픽을 주제로 한  ‘올림PIG’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한돈자조금이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축제 올림픽을 주제로 한  ‘올림PIG’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올림픽 콘셉트에 걸맞게 한돈을 마치 스포츠 경기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담겨 있다. ‘한돈 삼겹살 3점 슛’, ‘한돈 목살 파도타기’, ‘한돈 멈추지 마라톤’ 등 재치 있고 독특한 한돈만의 경기 종목이 특히 눈길을 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올림PIG 영상 공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림PIG’ 영상 시청 후, 가장 자신 있는 올림PIG 종목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캔돈 삼겹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림PIG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세희 위원장은 “전 국민이 한돈과 함께 파리올림픽 경기를 더욱 재밌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화제성 영상을 준비했다”며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유머와 재치를 담아낸 만큼 미래 소비 주체인 젊은 세대들에게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지난해에도 ‘한돈돼학교’, ‘몰라도 돼지’ 등 영상을 공개해 유튜브 조회수 약 174만 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