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몰 ‘베스트온’, KB국민은행 ‘사장님+’와 맞손
연간 26만 원 상당 혜택과 인증 시 20% 할인 쿠폰도
연간 26만 원 상당 혜택과 인증 시 20% 할인 쿠폰도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의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의 개인사업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사장님+(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속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베스트온은 지난 7월에도 LG유플러스의 매장 경영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베스트온은 이번 제휴를 통해 국민은행를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월 최대 9만 원, 연 최대 26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장님+를 통해 베스트온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기존 베스트온 고객도 사장님+를 통해 로그인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온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베스트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BO사업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KB국민은행 사장님+와 함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급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