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란, 연 매출 500억 기념행사
풀무원 계란, 연 매출 500억 기념행사
  • 하상범 기자
  • 승인 2011.12.22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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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등 이용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식품은 21일 올해 계란사업부 연 매출이 국내 브랜드 계란 업계 최초로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히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애정란(애매한 것들을 정해주는 계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계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계란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과 궁금증을 풀어주는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풀무원은 소비자들이 계란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트위터 계정인 ‘풀무원 계란박사의 애정란’ (twitter.com/pulmuonegg)을 개설했다. 또 ‘찾아가는 풀무원 계란박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0명 이상의 단체 및 모임에서 신청하면 매월 2팀을 선정, 풀무원의 계란 전문가들이 신청자를 직접 찾아가 계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계란 제품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트위터에서 할 수 있다.

풀무원은 "올해 초 축산물위생관리법에 따라 계란에 대한 포장이 의무화 됐음에도 여전히 재래시장 판매 제품의 50%가 포장판매 되지 않고 있다"며 "계란이 신선식품이라는 인식을 높이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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