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대표하는 이색상품 등 7개관 1000여 가지 총집합
팔도 대표하는 이색상품 등 7개관 1000여 가지 총집합
  • 이의경 기자
  • 승인 2015.08.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명절선물상품전 8월 26일 ~ 29일 COEX

 


올해 추석을 한 달여 앞두고 열리는 ‘2015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이하 선물전)’은 국내 유일의 명절선물상품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올해 14회까지 이어오면서 매번 지방 곳곳의 우수하고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왔다.

전국에서 내로라 하는 상품들이 한자리에 선보이는 이번 선물전은 보다 저렴하고 품격 있는 명절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각 지역 대표상품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각축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기업 등 대량소비자의 시장조사 시점에 맞춰 준비됐으며 MD 등 유통 관계자들에게는 설 명절 선물 트렌드를 제공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는 매번 식상했던 선물에서 벗어나 새로운 선물을 선택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17개 시·도의 1000여 가지 이상의 상품 구성으로 한자리에서 효율적인 시장조사가 가능하다. 수수료가 발생되는 일반 유통과 달리 생산·제조자가 직접 운영해 저렴한 가격으로 직거래도 가능하다.

이번 선물전은 크게 7개관으로 ▲정책홍보관 ▲생활용품관 ▲전통상품관 ▲주류관 ▲식·음료관 ▲농·수·축산물관 ▲건강상품관으로 구성했다.

선물전 사무국 관계자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한 명절선물 시장조사에서 계약 및 구매, 배송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가 전시장에서 운영돼 실속과 합리성, 편의성까지 제공하는 최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전 관람 신청을 하면 무료입장과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선물시장 발굴을 통한 상품개발 촉진과 명절선물산업의 정보교류, 유통 활성화, 전통산업 발굴 및 우수 농수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일      정 : 8월 26일(수) ~ 29일(토)
장      소 : 서울 코엑스 C홀
주      최 : 메쎄E&D·대한급식신문사
관람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마지막 날은 5시) 입장은 종료 30분 전까지
홈페이지 : www.fgfair.com
문      의 : 02) 515-48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