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밥친구 3종 출시
오뚜기, 밥친구 3종 출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0.03.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연어와 닭가슴살, 새우, 치즈 등 프리미엄
원료로 맛을 낸 ‘오뚜기 밥친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밥친구 부드러운DHA 연어’는 두뇌발달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살에 참깨, 검은깨로 맛을 내어 연어의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밥친구 부드러운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한 국산 닭가슴살에 달콤한 간장소스로 맛을 내고 국산 계란, 브로콜리 등을 첨가하여 재료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밥친구 새우&치즈’는 일본 청정해역의 밥새우(크릴새우)와 치즈, 생크림, 브로콜리 등을 이용하여 새우와 치즈맛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 가지 제품 모두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 및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따뜻한 밥에 뿌려서 바로 먹거나 주먹밥,흰죽, 계란말이, 알밥 등에 뿌려 먹어도 좋다.
국내 후리가께 시장은 연간 50억원규모로 오뚜기를 비롯해 CJ, 대상, 삼양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밥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인 밥친구 야채, 해물, 불고기, 카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오뚜기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신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후리가께류에 비해 더욱 부드럽고 원재료 그대로의 식감을 즐길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