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메뉴의 대구찜닭 ‘앙마찜닭’ 경북대점 오픈...다양한 이벤트 실시
독특한 메뉴의 대구찜닭 ‘앙마찜닭’ 경북대점 오픈...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다양한 찜닭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찜닭 브랜드 ‘앙마찜닭’이 신규 론칭, 경대찜닭 전문점 운영을 시작하며 신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최근 경북대 인근에 문을 연 앙마찜닭은 찜닭요리 전문가 쉐프가 책임주방장이 되어 직접 요리하는 형식의 찜닭 전문점으로, 100% 신선육을 이용해 찜닭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찜닭맛집으로 운영되고 있다.

주요 메뉴는 대표메뉴인 안동찜닭 및 묵은지 반포기가 꽉 채워 들어가는 묵은지찜닭이 있으며, 디저트용 과자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앙마찜닭 경대점은 2018년 신년을 맞아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기본 1마리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과 펩시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추운 겨울날씨에 도움이 되도록 수면양말도 증정하며, 앙마찜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올리면 음료 사이즈 업 이벤트도 상시 실시한다.

앙마찜닭 대표는 “경북대 대학생들의 입맛과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음식, 가격, 서비스 등에 고르게 신경 써 오픈 초기임에도 재방문,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독특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준비해 북현동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경북대맛집 찜닭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