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모집...“내달 2일까지 무료 응시 혜택 제공”
에듀윌, 소방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 모집...“내달 2일까지 무료 응시 혜택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2월 2일까지 소방공무원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모집한다.

오는 4월 시행되는 소방직 시험에 앞서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된 제1회 온라인 모의고사는 2월 2일까지 모집 및 응시가 가능하며, 공채, 일반특채(구조구급, 의무소방), 소방직특채(소방학과)로 구분해 신청할 수 있다.

필수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및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사회, 과학, 수학 등 선택과목의 복수신청도 가능하다.

에듀윌의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소방공무원 시험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문항을 선별해 출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상세한 성적 통계를 통해 과목별 성적 파악은 물론 과목별 점수대 분포, 전국 응시생 통계 및 전문 교수진의 상세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모의고사 응시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 지역에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수험생들에게 현장 강의 및 학습관리,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평생회원반 및 6개월 합격반 등 학원커리큘럼에 대한 상담은 물론 소방공무원 인강, 채용공고, 기출문제, 수강료, 가산점, 시험일정, 면접, 원서접수 등 다양한 1:1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