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에 도움
호관원...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에 도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최근 고령화로 인해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노인이 늘어났다. 퇴행성 관절염은 노화로 인해 무릎의 연골이 닳아 없어지면서 뼈와 뼈가 맞닿아 통증과 함께 변형까지 생기는 질환이다. 퇴행성 관절염은 보행 장애, 수면 장애 등 일상생활을 어렵게 만들어 삶의 질을 떨어뜨린다.

관절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활동이 제약이 심하고 사회생활이 어려워져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많이 느낀다.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치료와 운동이 선행되어야 하며, 관절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섭취해준다면 더 나은 호전을 기대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엠에스엠(MSM)은 관절염, 신경통, 오십견, 근육통과 같이 관절 질환으로 생기는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실제로 관절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엠에스엠을 섭취한 결과, 관절로 인해 생기는 통증과 염증이 완화에 일조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프리미엄 호관원’은 엠에스엠과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좋은 엠에스엠과 함께 섭취하면 관절 건강에 더욱 좋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이 외에도 우슬, 녹용, 당귀, 버드나무추출물 등 다양한 한약재도 함유돼 있어 혈액순환,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몸에 흡수가 잘 되는 액상 형태로 위장장애를 일으킬 위험도 적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구매 문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