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코성형 하려면? 높이, 모양, 라인 고려한 맞춤 디자인 필요
실패 없는 코성형 하려면? 높이, 모양, 라인 고려한 맞춤 디자인 필요
  • 서지원 기자
  • 승인 2018.02.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서지원 기자] 얼굴의 중심에 위치한 코는 수술 시 광대, 이마, 턱끝, 입, 눈 미간의 폭 등 얼굴의 조화와 비율을 생각해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콧대의 높이만 무조건 높이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콧대의 높이를 찾고 코끝이 뭉툭하면 콧볼 축소수를 병행하고 코끝 성형도 고려해야 한다. 콧등이 튀어나온 매부리코, 휘어진 코 등이라면 모양도 함께 교정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코성형은 많이 이루어지는 만큼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도 많은 부위로 알려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코성형을 하기 전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이상적인 코 모양을 파악한 후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받고 성형을 진행해야 한다.

코리아성형외과의 3MAX 코성형은 개인 맞춤 코 디자인을 바탕으로 높이와 모양, 라인을 모두 고려하여 수술이 진행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세워주는 수술과 날렵한 코끝 수술이 함께 이뤄진다. 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은 살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코를 만들어주고 있다. 콧대수술의 경우 환자의 피부 상태와 코 라인, 모양에 적합한 보형물을 사용해 콧대를 높여주고, 코 끝은 비중격 연골이나 귀연골 등의 자가 조직을 이용해 코 끝을 지지하며 높여준다.

코리아성형외과 의료진은 "특화된 코성형 기술 개발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분야별 전문의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며 "안전마취시스템, 무정전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으며, 회복관리 시스템과 붓기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성형은 유행만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얼굴에 맞는 높이와 모양, 라인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무조건 높거나 얼굴과 어울리지 않는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맞춤 코 디자인을 통해 코성형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