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2018년 봄 웨딩, 맞춤형 웨딩패키지로 준비하세요”
프리드라이프 “2018년 봄 웨딩, 맞춤형 웨딩패키지로 준비하세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018년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본격적인 결혼준비로 분주해지고 있다. 원하는 웨딩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웨딩상품을 직접 선택하고자 하는 똑똑한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웨딩 패키지가 있다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에서 선보이는 맞춤형 웨딩 패키지 ‘블리스 프리미엄’과 ‘벨라 프리미엄’이 2018년 봄 웨딩을 앞두고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프리드라이프 웨딩 패키지는 다양한 프리미엄 웨딩서비스를 선택형으로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블리스 프리미엄’과 ‘벨라 프리미엄’은 전문 웨딩 플래너의 1:1 컨설팅을 바탕으로 예식일정 관리부터 사후 관리까지 토탈 웨딩서비스를 제공해준다.

해당 패키지는 최대 100km까지 제공되는 웨딩 리무진 서비스를 비롯해 HD급 본식 DVD 촬영, 리허설 촬영 원본CD 제공, 폐백음식 서비스 중에서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월 불입금 납입 시스템을 도입, 목돈이 드는 웨딩 패키지 비용을 월 3만원 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2018년 봄 웨딩 시즌은 1년 중 가장 많은 웨딩 박람회와 웨딩 관련 패키지가 쏟아져 나오는 시기”라며 “상품마다 가격과 서비스 구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원하는 웨딩 스타일에 따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더 없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블리스(BLISS) 프리미엄’ 패키지는 고품격 웨딩 서비스로 큰 인기를 누렸던 프리드라이프의 기존 웨딩상품 ‘프리드 블리스’의 장점만을 모아 맞춤 혜택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신규 가입자에게 헬퍼비 30만원을 지원하고 양가 부모님께 웨딩 액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가입 즉시 10년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 100박의 혜택도 누릴 수 있어 여행을 좋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놓칠 수 없는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이다.

합리적 웨딩 서비스를 찾는 예비부부라면 부담 없는 금액, 월 3만원 납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벨라(BELLA) 프리미엄’ 상품이 추천된다. 웨딩에 꼭 필요한 필수 서비스를 엄선한 ‘벨라 프리미엄’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족함 없는 웨딩 토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헬퍼비가 지원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최신 국내외 웨딩 트렌드 연구를 통해 프리드라이프가 자신 있게 선보인 이번 프리미엄 상품은 전국 인기 웨딩 업체와의 제휴로 더욱 트렌디해졌다”며 “지속적 제휴사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