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루모스침대, 본점 확장기념 호텔침대 최저가 행사
미국 수입매트리스 루모스침대, 본점 확장기념 호텔침대 최저가 행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건강한 수면을 위한 잠자리 환경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최근 국내에서도 미국침대 직구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공식수입원 ‘루모스침대’가 더욱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일산본점을 확장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창고형 매장과 직수입방식의 유통절차 간소화로 직구 대비 최대 25%까지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루모스침대’의 이번 기념 할인행사는 현재 봄 시즌 결혼과 입주를 위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30만원 상당의 호텔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신년 이벤트 일환으로 올해 초 실시됐던 ‘2018년 씰리 신형 SEALY TO GO 메모리 폼 매트리스(Q/K)’ 최저가 행사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의 특성상 봄시즌에도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연장실시를 확정했다. 100% 예약판매&예약 순으로 배송이 되므로 빠른 배송을 원할 경우, 내방해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썰타침대 중저가 라인 크라운쥬얼과 국내 새롭게 선보이는 킹스다운 매트리스를 런칭, 가성비 높은 구매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굿드림 매트리스에도 특별한 가격적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브랜드 인지도가 낮았던 과거 호텔침대로 검색을 시도했던 많은 소비자들은 이제 더 편하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고기능성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전문가들은 미국매트리스의 규격과 기능이 다양한 만큼 직구를 통한 위험부담 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통한 구매를 추천하고 있다.

또 최근 전동기능이 탑재된 프레임과 호환사용이 가능해져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패딕은 씰리 프리미엄 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중장년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봄시즌 행사와 본점확장 기념행사가 맞물려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돼 미국 현지에서 대형컨테이너 물량의 계약을 마치고 수송 중”이라며 “현재 예약판매로 빠른 재고소진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루모스침대 성남과 일산 본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