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CJ 채용 인적성시험 교재 구매 시 기출 마스터 특강 제공
에듀윌, CJ 채용 인적성시험 교재 구매 시 기출 마스터 특강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CJ그룹 상반기 공채 서류가 오늘(19일) 마감된다. 13개 주요 계열사의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규모는 올해 상, 하반기 합쳐 1000여명으로 전년도와 비슷한 수준이다.

CJ그룹은 신입사원 전형 외에도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하는 ‘리스펙트 전형’, 어학 등 글로벌 역량을 중심으로 평가하는 ‘글로벌 인재 전형’, ‘전역 장교 전형’, ‘인턴사원 전형’ 등을 동시에 채용한다.

오는 4월14일 CJ그룹 인적성검사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예정인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에듀윌 CJ종합적성검사 CJ CAT 기출마스터’ 교재를 출간했다.

CJ그룹 인적성 검사는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난이도는 평이하지만 빠르고 정확히 많은 문제를 풀어내야 하는 시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기출 유형이 구분되지 않고 섞여 95문항이 출제되며, CJ그룹 관련 상식이 함께 출제된다는 특징을 가진다.

이에 에듀윌은 이러한 CJ그룹의 인적성검사 시험의 특징을 반영한 교재를 출간하게 된 것. 해당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응시자들의 후기를 통해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복원해 재구성했다는 점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CJ만의 출제 반복 패턴인 단어관계, 독해, 응용계산, 자료해석, 수추리, 언어추리, 공간지각, 인문상식 등 기출 8유형을 반영했으며, 실전 집중 모의고사도 3회분을 수록하고 있다. 모의고사에는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함께 수록해 실제 시험 환격 적응과 자가 실력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CJ 인적성 기출 8유형 마스터 특강, CJ그룹 면접 대비 특강, 수포자를 위한 수리 시크릿 특강 등의 무료 인강들도 제공한다. 또 CJ상식과 한국사를 한 권에 정리한 ‘인문상식 완벽 대비 합격노트’와 ‘일반상식 만점 요약집’,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 등 다양한 채용 정보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 수험생들의 공신력이 높은 종합교육기업으로 알려져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