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렌탈서비스 런칭 1주년 기념 신상품 출시
프리드라이프, 렌탈서비스 런칭 1주년 기념 신상품 출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가 렌탈서비스 런칭 1주년을 맞이해 2018년 첫 신상품 '쉴렉스 s100'을 출시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쉴렉스 렌탈서비스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 쉴렉스 s100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에어안마, 온열 기능 등 고급 사양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s100 상품은 '내 몸에 꼭 맞게 디자인한 맞춤 안마의자'를 컨셉으로 자동 체형 인식시스템, 8가지 맞춤형 자동안마 기능, 세부조정 시스템 등 사용자에 최적화된 맞춤 기능이 특징이다.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s100은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로 L프레임 및 C프레임을 사용했다.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해 안마 효과를 극대화며, 자동체형 인식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해 위치를 조절하고, 다리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피로회복, 학생, 부모님, 직장인, 여성 등 모두 8가지 자동 안마코스가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코스의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안마를 시작한다. 보다 정교한 마사지를 원하다면, 몸 구석구석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기압 안마기능과 주무름, 두드림, 롤링지압 등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마사지 볼 시스템을 활용하면 된다.

쉴렉스 안마의자 s100은 설치 편의성과 공간활용 면에서도 뛰어나다. '슬라이드 제로 스페이스' 기능으로 안마의자 뒤쪽에 10cm의 최소공간만 확보되면 안마의자 사용이 가능하다. s100의 월 렌털료는 49,500원(39개월 납)이며, 자세한 내용은 쉴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은 쉴렉스의 안마의자는 전국 23곳의 체험센터를 통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