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플래너 웨딩쌤,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무료상담 진행
울산웨딩플래너 웨딩쌤,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무료상담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울산웨딩플래너 원지은 웨딩쌤이 울산결준까 카페가 진행하는 웨딩박람회 웨딩-초대전 행사에서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웨딩-초대전 행사는 3.31~4.1일 이틀간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개최되며, 결혼준비 관련 업체들이 스탭으로 참여해 울산웨딩홀을 비롯한 웨딩샵 스드메 및 허니문 정보와 울산예물 등의 혼수관련 한복, 가구, 가전, 맞춤정장 등의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방문객 전원에게 도자기세트 및 체중계, 영화티켓, 벽시계, 커플컵 등의 풍성한 방문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혼탁해져가는 상업성 짙은 계약을 위한 행사를 자제하고 결혼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순수한 정보전달 시스템을 가지고 방문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웨딩쌤 무료상담실 원지은 실장은 “이번 웨딩-초대전에서 웨딩쌤 무료상담실을 방문하시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부가서비스 혜택이 있다”며 “기본적인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원본수정본CD를 기본으로 리허설DVD촬영, 속눈썹연장, 본식스냅지원, 양가혼주액자, 5구액자, 리허설메이크업, 신상명품드레스 무료지원 등 부가서비스 혜택정보가 제공되므로 이곳 저곳 부지런히 발품팔아볼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