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산 드링크 생산기업 '포데이즈', 3월 '포데이즈 코리아' 론칭
핵산 드링크 생산기업 '포데이즈', 3월 '포데이즈 코리아' 론칭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일본 포데이즈 주식회사의 자회사인 포데이즈 코리아가 3월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핵산 영양 드링크제품과 화장품을 판매하는 포데이즈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시장에 진출했으며 올해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아시아 진출도 계획돼 있다.

세포의 성장과 노화를 결정하는 제7의 필수 영양소인 핵산이 함유된 영양제나 음식 등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포데이즈의 대표 제품인 '포데이즈 DN 콜라겐(약칭 핵산드링크)'은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 핵산이 함유됐으며 콜라겐, DNA가 들어 있는 연어이리 추출물, RNA 함유 식용 효모 추출물, 상어 연골 추출물, 아연,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있다.

1992년 발매 이후 누적 판매량이 총 5,140만 병에 달하는 포데이즈 DN 콜라겐은 한국에서도 특허취득이 완료됐다.

포데이즈 코리아는 핵산 영양의 선두 기업으로 영양제품을 비롯해 화장품 등을 선보이며 상품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포데이즈 코리아 관계자는 "포데이즈코리아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건강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성공적인 아시아 진출을 펼치고 있는 포데이즈가 한국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