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청첩장 ‘프리미어페이퍼’, 2018 봄 신제품 20종 출시
고급청첩장 ‘프리미어페이퍼’, 2018 봄 신제품 20종 출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페이퍼 - Modern Pink [BH7654]
프리미어페이퍼 - Modern Pink [BH7654]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에서 봄 예식을 겨냥해 신상품 20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어페이퍼’는 배우 이소연,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장윤정 등 많은 방송인과 연예인들이 찾는 바른컴퍼니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다.

대규모 홍보활동을 하지 않아도 셀럽들의 #결혼스타그램이나 호텔 예식에서 ‘프리미어페이퍼’ 제품을 접한 고객들이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구매 결정으로 이어질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제품력과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2018년도 상반기 봄 신상품은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연베이지 톤의 차분하고 깨끗한 컬러를 사용했고, 다양한 텍스트 레이아웃으로 한글과 영문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다. 또한 고급 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박가공 기법으로 레터프레스 가공처럼 느껴질 만큼 깊이감을 표현했다. 특히 ‘Modern Pink [BH7654]’제품은 손 끝에 느껴지는 결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종이 위에 예식일과 영문 이름을 박가공으로 군더더기 없이 디자인한 제품이다.

오는 4월8일까지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 시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 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다양한 ‘프리미어페이퍼’ 신제품관련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