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때문에? 비싸도 잘 팔리는 공기청정기, 비결은 필터
미세먼지 때문에? 비싸도 잘 팔리는 공기청정기, 비결은 필터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황사철에만 반짝 떠올랐던 미세먼지 이슈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껑충 뛰었다.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고가의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판매량이다.

건강을 우선시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남다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를 찾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독일 명품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의 한 관계자는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연일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나노드론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는 어떠한 점에서 차별화에 성공한 것일까? 비밀은 바로 필터다.

공기청정기 필터는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결정하는 핵심 부품으로 필터의 성능이 곧 공기청정기의 성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노드론의 경우 기존의 패브릭 필터에서 벗어나 특수합금으로 제작된 정전기 필터를 장착하고 있다.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정전기 필터가 매우 작은 입자까지 효과적으로 정화한다. 또한 오존 및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 100% 활성탄으로 이루어진 탄소 필터로 산소를 재생하여 배출한다.

숲 발전기라는 별명을 가진 나노드론은 이러한 획기적인 공기청정기 필터 방식으로 유럽 알러지 연구협회는 물론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로서 가장 권위 있는 인증인 TUV 인증까지 획득했다. 집 안 어디에 비치해도 어우러지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져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쉽스토어, 온라인몰 및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렌탈 묘미를 통해 렌탈 진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