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침대직구 루모스LUMOS, 전동침대 모션베드&메모리폼 매트리스 기획 특가전
미국침대직구 루모스LUMOS, 전동침대 모션베드&메모리폼 매트리스 기획 특가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미국매트리스 직구 전문 수입원 ‘루모스침대LUMOS’는 최근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전동침대 모션베드&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 기획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초반부터 기대감이 높았던 모션베드는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관심을 받고 있어 ‘루모스침대LUMOS’는 더 많은 혜택과 함께 대중적 보급에 앞장서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전시 판매되는 모션베드 및 메모리폼 메트리스에 대해 정가대비 저렴한 기획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인간의 신체리듬과 수면패턴에 관한 심도 깊은 연구와 개발로 탄생된 모션베드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올바른 자세를 서포트 해주어 몸 전체의 밸런스를 교정해주는 역할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 첨단 기술력이 보강된 침대로, 다양한 각도에서 등과 허리를 받쳐주어 현대인의 병이라고 불리는 디스크나 각종 경추 질환이 있는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수면뿐 아니라 독서나 TV시청 등 여러 활동에 적합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핸드폰과 연동 후 음악감상 등을 할 수 있는 장점 또한 생활의 편의성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도구로써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루모스침대는 이에 made in usa 직구 제품인 템퍼페딕, 킹스다운, 굿드림, 썰타 매트리스에 적용된 제품을 전시, 판매해 매장 방문 시 체험도 가능하게 했다.

미국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현지 공장과 긴밀히 협력해 제조일자 6개월 미만의 MADE IN USA 정품만을 취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루모스침대는 사후서비스에도 진정성 있는 태도로 일관하여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특히 본사의 일괄배송 시스템하에 전국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동일한 퀄리티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접근성이 유리한 장점과 더불어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루모스 관계자는 “봄 결혼과 입주를 앞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많은 수요를 예상해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인기품목의 경우 빠른 재고소진이 가능하니 빠른 내방을 권한다”고 전했다.

전동침대&모션베드 특가세일과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루모스침대 일산 또는 성남본점 매장을 방문 또는 전화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