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워진 옷차림, 고투슬림으로 다이어트하자
가벼워진 옷차림, 고투슬림으로 다이어트하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날이 점점 따뜻해지면 여자들의 관심사가 많아진다. SS시즌 코스메틱, 패션, 헤어 스타일링까지 여자들의 봄은 바쁘다. 그 중 가장 시급한 것이 바로 다이어트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며 겨우내 숨겨왔던 몸매를 드러내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급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다 보면 많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 굶는 다이어트나 무리한 운동 등은 잦은 요요현상과 심할 경우 거식증, 폭식증 등의 섭식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주식회사 닥터오앤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투슬림(GoToSlim)’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다이어트 시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주원료, 부원료로 사용된 은행잎(혈행개선에 도움을 줌)과 고투콜라-병풀추출물(하지정맥 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음)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고투슬림 대표 김장선 원장은 “다리가 자주 붓는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을 안길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이용해 기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적절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고투슬림은 끼니마다 1정씩 하루 3번을 복용하면 된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50% 할인된 가격을 제시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