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마켓, 가격 부담 낮춘 게르마늄팔찌 랜덤박스 형태로 제공
우주마켓, 가격 부담 낮춘 게르마늄팔찌 랜덤박스 형태로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고순도 게르마늄을 사용한 게르마늄팔찌를 랜덤박스 형태로 구성해 선보인다.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게르마늄이 면역력 증강 및 기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며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게르마늄을 활용한 제품으로는 게르마늄팔찌가 대표적인데 일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40~50대 중장년층의 잇템으로 꼽힌다. 

하지만 건강 기능성을 앞세운 게르마늄팔찌는 가격이 만만치 않다. 시중에서 게르마늄팔찌를 구입하려면 20만원에서 40만원 정도 비용을 감수해야 한다.

이에 우주마켓은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자 최대 80% 이상 할인가에 고급 게르마늄팔찌를 제공하는 게르마늄 랜덤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랜덤박스에는 게르마늄 팔찌는 SGS에서 정식으로 인증받은 99.9%의 고순도 게르마늄을 사용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남성용과 여성용을 선택하면 여러 가지 제품 가운데 1가지가 랜덤으로 배송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게르마늄이 선사하는 기능성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돼 패션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고급 포장케이스에 담겨 배송 되므로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게르마늄 팔찌뿐만 아니라 게르마늄 목걸이도 랜덤박스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게르마늄팔찌 랜덤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