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프로야구 개막 맞이 ‘보조배터리 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에이투, 프로야구 개막 맞이 ‘보조배터리 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무선 블루투스 가성비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대표 김민수는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나들이 및 캠핑을 위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함께 신규 출시한 에이투 ‘AT231 리미티드 레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이투는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개막 하면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에 대한 문의와 캠핑용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문의가 급증했고 특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의 판매도 늘고 있다. 실제로 연인이나 친구, 가족 단위로 프로야구 관람 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및 추천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이에 따라 에이투는 새롭게 출시 예정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유선 이어폰 판매에도 기대를 하고 있다.

해당 제품인 블루투스 스피커 AT311, 에이투붐은 보조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며 AT311의 경우 최신버전 4.1버전과 가벼운 무게,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이용한 강력한 음질과 음량, 긴 사용시간이 특징으로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알려져 있다. 또 에이투붐 역시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AT311과 마찬가지로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음질과 음량을 보이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되고 있다.

현재 에이투 제품들은 최근 네이버 영상 및 음향가전 쇼핑 연관 검색어 순위에서도 대기업 브랜드인 소니, LG, 삼성, 마샬 스피커, 하마카돈, 보스 등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음향기기들과 함께 판매되고 있다.

특히 새로 출시된 '에이투 AT231-레드'은 세련된 디자인과 오토매틱 연결기능을 통한 좌우 자동연결 기능, 기존의 무선 헤드셋 ‘에이투 AT231’의 블루투스 성능과 배터리, 음질을 더욱 강화했고, 자체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와 핸즈프리 기능도 갖췄다. 기존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셋(AT221)의 연이은 완판으로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에이투는 이와 함께 휴대용 AT221 증정 이벤트 및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관련 정보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 및 에이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