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돌잔치 위더스&르베베, 다양한 이벤트 진행
목동돌잔치 위더스&르베베,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목동돌잔치 위더스&르베베는 우수한 시설에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상 11층까지의 건물을 돌잔치&웨딩전용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어 웅장함은 물론이며, CJ건설과 다원디자인이 함께 시공 및 설계를 진행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돋보이는 곳이다.

위더스&르베베는 지하8개의층을 주차전용공간으로 제공하고 있어 불편함이 없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도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또한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웅장한 건물안에는 고객편의시설부터 다양한 휴식공간 라커룸, 야외테라스, 수유실 등이 완비되어있으며 층간이동을 신속하고 편하게 도와줄 엘리베이터가 총 10대 완비되어있어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부모님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도와줄 미용실 또한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돌잔치 진행에 사용될 모든 음향시설과 조명은 최첨단 시설로 준비되어 있으며, 식사 또한 고급스럽고 다양한 종류의 호텔급 식사가 제공된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샐러드류, 찬음식류, 더운음식류 그리고 스페셜메뉴까지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메뉴들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돌상의 종류는 전통스타일과 유럽풍스타일 패키지로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통스타일 패키지는 실물 떡과 과일, 케익 등 전통스타일 상차림에 성장동영상 제작, 모바일초대장, 전문사회자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유럽풍스타일 패키지는 유럽풍스타일의 상차림에 다른 구성은 똑같이 이루어져 있어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 위더스&르베베는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식대 3,000원을 할인, 조리원동기&공구 모여라, 공휴일과 평일 파격할인, 댓글 및 당일계약 이벤트, 행사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