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가구 봄맞이 75% 파격할인 행사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가구 봄맞이 75% 파격할인 행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천안 평택가구단지내 가구탑에서는 혼수 신혼가구, 이사 입주가구 등 공동구매 최저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75% 파격할인, 허니문 이벤트 행사, 소파 공동구매 특가 할인행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가구탑은 패밀리침대, 신혼침대, 장농, 거실장, 식탁,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는 대형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곳 가구탑에서는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전문 할인매장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모던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등의 가구들이 쇼룸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들은 집안 인테리어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며, 파격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해서 좋았다 평이 잇따르고 있다.

가구탑 관계자는 “다양한 리퍼브 스크래치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수도권내 타지에서 합리적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유치하는데 매우 성공적”이라며 “특가 할인행사로 제품 소진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으며 신상품 주기도 비교적 빠르게 진행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TV 프로그램 협찬으로 인해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신혼 혼수가구, 입주 이사가구 패키지 행사 등을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품질 좋은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