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샵 직거래 웨딩패키지 스드메 109특가 이벤트 진행
웨딩샵 직거래 웨딩패키지 스드메 109특가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실속 결혼문화를 추구하는 종합웨딩컨설팅 업체 김라파엘웨딩(대표 김 라파엘)이 스드메109 이벤트 웨딩 패키지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이라는 특별함 때문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하지만 최근 부쩍 거품 낀 결혼비용 문제가 지적되고 있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위한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에 김라파엘웨딩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이렉트 거품제거 웨딩패키지’를 출시했다.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중간마진을 최소화해 거품을 뺀 대신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109특가로 등장한 ‘109 특가 스드메 패키지’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식 웨딩드레스 무조건 깨끗한 신상드레스 보장,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 보장과, 웨딩촬영, 결혼식 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등이 일체 포함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알뜰 스드메패키지 웨딩드레스샵의 김 라파엘 원장은 38년 경력의 국내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로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의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웨딩 장인으로 유명세를 탔다.

김 라파엘 대표는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결혼을 미루고 포기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오띠모웨딩은 많은 예비부부들이 행복한 가정과 미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양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누릴 수 있는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를 마련해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라파엘웨딩은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과 김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스드메특가 109이용방법과 그와 웨딩홀 등 다양한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스드메 당일 계약하는 분들께 스튜디오사진 일체 수정본CD가 무료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