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스프링 씰리침대 수입원 ‘루모스lumos’ 본점 확장 이벤트 추가할인 실시
포켓스프링 씰리침대 수입원 ‘루모스lumos’ 본점 확장 이벤트 추가할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건강한 수면을 위한 서포터 역할을 위한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공식수입원 ‘루모스lumos’는 지난달 시즌행사와 함께 진행했던 본점확장 이벤트를 지속 실시하고 있다. 또 포켓스프링 침대로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씰리침대 일부 모델 추가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추가할인으로 2018년 신형 SEALY TO GO 메모리 폼 매트리스 ‘2”Premium 3lb. Memory Foam 3”Plush Comfort Foam 5” High Resiliency Supprot Foam Removable, washable stretch knit cover’를 퀸사이즈 100만원대 중반, 킹사이즈 100만원대 후반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행사는 루모스lumos 일산본점 및 전국대리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 ‘루모스lumos’는 씰리의 RESPONSE LINE (SEALY ESSENTIALS, SEALY PERFORMANCE, SEALY PREMIUM)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와 더불어 템퍼와 썰타의 인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2종에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하는 등 수입매트리스의 대중적 보급을 추진 중이다.

‘루모스lumos’는 미국 현지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하여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과 대형 수입창고 할인매장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해 고품질의 정품 매트리스를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지원하고 있다. 특히 대규모로 조성된 쇼룸에는 미국 유명브랜드 매트리스를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각 분기마다 미국의 라스베가쇼, 하이포인트쇼를 참석하여 매트리스 전문가를 양성하고 매트리스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질 높은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전국에 다수 직영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루모스lumos’는 본사 일괄적 배송시스템 하에 직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전문적 배송물류팀을 운영하고 있어 사후 발생되는 A/S 등 처리에도 신속 정확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해 이벤트에도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

이와 별도로 국내의 제품들과는 달리 다양하고 세분화 되어 있는 기능과 사이즈로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 매트리스 구매 시 고객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중 상시 진행 중이다. 이는 본사에서 별도로 운영하는 프레임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다.

업체 관계자는 “세일행사에 적용되는 품목들은 그간 고객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선별된 제품들이며, 재고소진까지 진행될 예정”이라며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루모스lumos’ 일산, 성남본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