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오뜨 원목가구 출시 기념 이벤트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오뜨 원목가구 출시 기념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017 소비자감동지수 1위와 2017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원목가구 오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 원목가구 기업으로 편안한 디자인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뜨시리즈는 기존에 볼수 없는 세턴월넛톤의 친환경원목가구로 침대, 화장대, 서랍장, 옷장, 거실장 등 다양하게 출시된다.

퍼시픽하우스 검암 전시장 김성호 점장은 "이번 오뜨 출시를 기념해 시중판매가 210만원 대의 2000사이즈 오뜨 침대를 협탁 포함 78만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2017소비자감동지수 리클라이너소파 1위 기업인 퍼시픽하우스는 자사 전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클라이너소파 중 인기 모델을 시중판매가 대비 50~70% 할인 판매한다.

퍼시픽하우스에서 판매되는 리클라이너소파는 독일 명품 딜란디스 소파와 퍼시픽하우스 자사 리클라이너소파 2가지다.

퍼시픽하우스에서 판매되는 리클라이너 전 제품은 첨단 기술이 들어간 독일 오킨 모터를 사용 하고 있으며, 미국L&P하드웨어가 장착돼 있다.

특히 소파의 가장 중요한 가죽은 이태리천연가죽을 사용했으며, 소파 방석에는 일반적으로 스폰지만 넣어 만들지 않고, 고급 침대에 사용되는 포켓 스프링이 내장돼 착석감도 우수하고 꺼짐 현상도 일반 소파에 비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리클라이너소파를 구입할 때 많은 고객이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가 고장이라는 점을 고려해 퍼시픽하우스가 판매하는 리클라이너소파는 10년 품질보증을 한다.

또한 2017 품질만족도 신혼가구 부분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검암동 본사 전시장과 강원도 원주 직영점 2곳을 운영 중으로 오픈 한 달을 맞은 원주 직영점 김수환 점장은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고급 메모리 베개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