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불암산에서 산행 실시 “취업, 창업 등 정보 공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불암산에서 산행 실시 “취업, 창업 등 정보 공유”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지난 1일 선후배 동문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불암산 산행을 가졌다.

산행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북부, 동부지부 동문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산행에 참여한 동문회원들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직영학원과 온라인 출신 공인중개사들로, 북부지부의 경우 노원학원, 동부지부는 천호학원 동문회원들로 상당수가 구성됐다.

특히 이날 산행에는 에듀윌 출신 현직 개업 공인중개사와 개업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동문들이 함께 참여해 등산 활동을 통한 친목 도모와 인맥 관리는 물론, 취업과 창업을 논의하고 각종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이와 같은 동문 지원을 위해 작년 4월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을 공식 출범해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2009년 약 50여명의 합격자 규모로 시작해, 지난 2017년에는 약 800명 규모의 수준으로 해마다 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작년에는 에듀윌 출신 합격자 3천명 이상의 합격증을 모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는 오랜 기간 동안 누적된 수 천명의 합격생들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동문 지원의 일환으로 매년 연말 대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고 있으며, 선후배간 끈끈한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합격자 인맥북 제작, 지역별 체계적 동문 관리, 산악회 등 친목 대회 개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등반 대회는 에듀윌 동문회 산악회 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된 것으로, 에듀윌은 각종 모임 활동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오는 29일에도 에공회 통합산행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의 12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서울지역은 종로, 대방, 노원, 천호, 인천지역에는 부평 학원이 위치해 있다. 경기권에는 부천, 평촌, 성남, 수원 학원이 직영으로 운영 되고 있으며, 그 외 지역에는 대전, 부산 해운대, 부산 서면 등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윌의 모든 공인중개사 학원은 이름만 빌려주는 프렌차이즈 학원이 아닌, 전문 학습매니저의 학습케어 서비스, 온라인 강의 제공으로 무제한 반복학습, 학습에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등 표준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