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 발포홍삼으로 홍삼도 즐기면서 마신다
진삼가 발포홍삼으로 홍삼도 즐기면서 마신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홍삼은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으로 짜먹는 홍삼, 추출액, 농축액, 타브렛, 절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날도 더워지고 피곤함도 많이 느끼는 요즘 건강식품을 많이 찾게 되는데, 바쁜 일상으로 인해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이 인기가 많다.

진삼가 홍삼에서는 간편하면서 시원함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홍삼에 탄산을 혼합한 스파클링 홍삼을 출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파클링 홍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분말이 함유된 발포 홍삼으로 하루 1포(6g)당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이 13.8mg 함유되어 있으며,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홍삼제품이다.

350ml의 컵에 분말(6g)을 넣고 냉수 100~120ml을 부으면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성분이 탄산과 반응해 풍부한 거품이 발생하는데, 사포닌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홍삼과 탄산의 청량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높은 유효성분에 비해 홍삼특유의 쓴 맛은 덜하고 상큼한 레몬향의 탄산음료 같은 느낌으로 거부감이 없어 어린이, 청소년 등 남녀노소 두루 좋으며, 기존 에너지 음료에 비해 칼로리가 7분의 1 수준밖에 되지 않는데다 카페인 제로인 제품으로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

스파클링 홍삼 외에도 전 제품이 6대 기능성 제품인 홍삼농축액, 스틱형 홍삼 일명 짜먹는홍삼 2종, 홍삼진액인 9증9포 홍삼추출액, 9증9포 홍삼과 천연벌꿀이 조화로운 홍삼절편, 어린이 제품인 키즈박사 등 다양한 제품을 진삼가 가맹점 및 최근 오픈한 서울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외 13곳,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