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한 책임시공 약속하는 ‘동양후로아’
고객 위한 책임시공 약속하는 ‘동양후로아’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6.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출품업체 (기자재 부문)
FR-SYSTEM
FR-SYSTEM

-회사명: 동양후로아
-품  목: FR-SYSTEM

동양후로아는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올바른 시공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전문건설업체다. 다년간의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해 △타일깨짐 △트랜치 파손으로 인한 위생불량 △악취 △미끄럼에 의한 안전사고 등 주방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개선시켜 왔다.

동양후로아는 2002년 설립 이래 바닥재 최초로 ‘내향균성 및 내구성이 구비된 친환경바닥재(제0849901)’로 인증 받았으며 △환경표지인증 FR-SYSTEM △도막형 바닥재용 페인트(유성·시스템 시공)(제17907호) △건축사협회 건축자재추천서 FR-SYSTEM (2017-추천-019) 등을 통해 품질경영을 인정받았다.

친환경 바닥재 FR-SYSTEM은 고분자 수지를 이용한 특허시공법으로 제작한 동양후로아의 주요 품목이다. 양생한 뒤 1시간 후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시 물을 사용하는 급식소, 주방, 병원, 호텔, HACCP 관련 사업장 등에 적합하며 조업 중단 없이 시공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 번의 시공만으로도 5년 이상 지속되는 수명과, 트랜치 보강을 통한 반영구적 사용으로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타일시공의 취약점인 트랜치 주변 벌어짐 현상과 바닥 들뜸을 방지해 세균 차단과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논슬립 기능으로 미끄러지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동양후로아 관계자는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책임 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