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모든 것, 토탈 솔루션 기업 ‘HRS’
커피의 모든 것, 토탈 솔루션 기업 ‘HRS’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6.18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출품업체 (기자재 부문)
카피테스퀀텀
카피테스퀀텀

- 회사명: HRS
- 품   목: 할데채소절단기,할데믹서기,급식캐터링용 커피시스템,로렌천연발효효모빵,오란카멀티비타민주스

HRS는 푸드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푸드 서비스 솔루션 회사로 265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커피회사 JDE의 한국 에이전트다. 1987년 창업 이래 우리나라 식문화 개선을 도모해 왔으며, 매년 세미나와 아카데미를 통해 선진화된 조리기법과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HRS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할데 채소 전처리머신은 70년 전통의 스웨덴 강철칼날로 편리성, 안전성, 내구성을 갖춘 채소절단기이자 믹서기다. 그리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공급된 DE 커피시스템은 핫 커피와 아이스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세계 유일 제품으로 급식과 캐터링에 최적화된 커피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하루 한 잔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을 채워주는 천연과일과즙 주스인 ‘오란카멀티비타민주스’, 36시간 저온숙성 후 발효 공정을 거쳐 돌로 구운 ‘로렌천연발효효모빵’ 등의 제품이 있다.

그 중 단체급식 및 외식분야에 특화된 DE 더치커피시스템은 첫 잔부터 마지막 잔까지 균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른 추출시간(1잔 3초)으로 짧은 대기시간이 특징이다. 또한 1회용 팩으로 구성돼 로스가 없고 위생적(HACCP인증)이며 유지관리가 편해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커피를 공급하고 싶어도 커피머신의 느린 추출시간 또는 미리 추출한 커피 맛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HRS 관계자는 “커피와 관련한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역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