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 빅데이터 활용’ 교육생 모집
aT, ‘농식품 빅데이터 활용’ 교육생 모집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6.2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 및 판촉 전략 수립 목적

[대한급식신문=박나래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농식품 빅데이터 활용 성공판촉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에 따라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관리, 상권 및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실무 스킬업, 실전전략 수립 및 빅데이터의 올바른 분석과 적용방법을 익혀 회사에 맞는 판촉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성공사례 △농식품 빅테이터 판촉전략 수립 모델링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으로 구성됐다.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현황분석, 혁신적 빅데이터의 적용 Skill-up, 핀테크 적용 빅데이터 전략 등을 다룰 예정이며,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제안과 전략 대안을 제시하는 종합 토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이번 교육은 1박 2일에 거쳐 13시간 동안 진행되며, 주요 교육 대상은 식품제조·가공업체 판매 및 지원부서·판매유통마케팅 담당자 등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