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신제품 ‘더참치 투고(TO GO)’ 출시
동원F&B, 신제품 ‘더참치 투고(TO GO)’ 출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06.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 드레인(No Drain)’ 공법 적용
더참치 투고(TO GO) 5종
더참치 투고(TO GO) 5종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TO GO)’ 5종(레몬페퍼· 크림&버터·칠리·바비큐·키즈)을 출시했다. 

더참치 투고는 기존의 참치캔과는 달리 자체로 바로 먹거나 간편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참치 제품이다.

지난해부터 동원F&B는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바로 먹는 참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더참치’ 3종이 밥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 이번 신제품 더참치 투고는 참치 자체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진화시켰다.

더참치 투고는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노 드레인(No Drain)’ 공법을 적용해 기름이 참치 살코기에 스며들어, 기름이 흐르지 않으면서도 식감이 촉촉하다. 또한 소포장 파우치에 1인분 기준으로 담겨있어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한 나들이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참치 투고 레몬페퍼는 참치에 레몬즙과 후추를 넣은 제품이며, 더참치 투고 크림&버터는 크림버터와 체다치즈 시즈닝이 참치와 어우러져 샌드위치나 빵에 넣어 먹을 수 있다. 더참치 투고 칠리는 칠리소스로 참치를 버무린 제품이며, 더참치 투고 바비큐는 바비큐 특유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 햄버거나 또띠아에 활용된다. 더참치 투고 키즈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유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 성분을 더한 어린이 맞춤형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활용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더참치와 더참치 투고에 이어 올해는 한끼 대용식 참치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