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회사 센트리웰 ‘가족사 모집’
건강식품 전문회사 센트리웰 ‘가족사 모집’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건강식품 전문회사 센트리웰은 브로콜리 새싹추출성분으로 생산된 ‘브로콜릿핏’ 취급점을 전국 단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센트리웰에 따르면 소자본창업 및 기존 건강식품을 운영하는 업체에게도 가맹비 없이 취급점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로콜리핏은 ‘브로콜리핏’은 센트리웰이 브랜드로 첫 출시한 제품으로 브로콜리새싹과 신천초분말의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간편하게 하루 한 알로 즐기는 먹기 편한 건강식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성분인 브로콜리에는 많은 설포라판이 함유되어 있어 몸속 노폐물을 모아서 생리활동으로 배출해 생활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본 업체는 직접 유통공급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취급점 지원방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단순히 제품만을 공급해주는 시스템이 아닌 전략적으로 함께 하는 ‘센트리웰 가족사’ 형태로 운영된다. 취급점을 위한 언론보도 지원 및 우수 취급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센트리웰 영업부 팀장은 “미세먼지와 면역력에 대한 전화문의가 늘면서 전국적으로 취급점을 모집하기로 결정하고 그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차후에 전문식품관을 세우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취급점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센트리웰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