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유의원 개원, 피부관리 중점 진료
리얼유의원 개원, 피부관리 중점 진료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12.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시흥시에 위치한 리얼유의원이 지난 11월 개원했다. 의료진이 각각의 중점 분야인 피부치료와 미용성형 파트에 따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흥시피부과 리얼유의원은 일반적인 관리로 치료가 어려운 피부 문제를 개선한다. 난치성 기미 잡티, 안면홍조, 점, 검버섯 등과 같은 색소 치료와 여드름이나 흉터치료 등에 집중한다. 피부질환 개선 집중과 함께 리프팅과 타이트닝 필러 보톡스 및 눈성형이나 지방성형 등에도 주력한다.

류휘열 대표원장은 “당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Find your real beauty)'라는 슬로건으로, 환자의 피부 건강 증진 및 외모 개선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결점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드름 및 리프팅에 관련된 레이저 등 관련 장비들도 개인에 맞는 치료와 케어가 가능하도록 해야 한다. 정밀 검사 및 1:1 상담, 체계적인 사후관리 등이 중요하고 이를 통해 같은 시술이더라도 개인피부상태에 맞는 선택과 조절이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피부치료와 함께 리프팅이나 주름, 모공, 색소, 비만, 눈 성형 등 해결에 주력하는 신천역 리얼유의원은 일주일에 두 번 야간진료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