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머스, 고령친화식품 온라인 판매 시작
풀무원푸드머스, 고령친화식품 온라인 판매 시작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3.0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브랜드 ‘풀스케어’, 온라인 판매로 소비자 접근성 향상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 대표 상품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 이하 푸드머스)는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를 온라인으로 본격 판매하며,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2015년 시니어 전문 브랜드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푸드머스는 다양한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노인복지·요양시설 등 대형 시설 위주로 유통되던 풀스케어의 고령친화식품과 시니어 맞춤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해 가정이나 소규모 시설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풀스케어는 부드러움, 영양균형, 고령자 기호 등 세 가지 기준으로 제품을 만든다. 즉 치아 저작능력과 시력이 감퇴하는 고령자에게 부드러움과 영양균형은 필수 조건이지만, ‘기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임에 따라 풀스케어는 고령자의 기호를 고려해 ‘영양 섭취’뿐만 아니라 ‘먹는 기쁨’까지 제공하자는 목적을 담았다.

푸드머스는 이번 온라인몰 판매 론칭을 기념해 ‘풀스케어’ 제품 등 자사 대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브랜드위크(Brand Week)’를 풀무원샵에서 오는 15일까지 1주간 진행한다.

푸드머스 김두리 PM은 “이번 온라인 판매 론칭을 계기로 국내 고령친화식품 산업을 만들어온 풀스케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