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CJ프레시웨이,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3.2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식습관 개선 및 교육컨텐츠·맞춤형 식재료 정보 제공
윤성환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사진 오른쪽)과 김은경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 대표(사진 왼쪽)가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직장어린이집 위탁 운영기관인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이하 킨더슐레)와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킨더슐레에서 위탁운영 중인 대기업, 공공기관 직장보육시설 약 80곳에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사업을 추진한다.

또 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 및 보육교사를 위해 산학 협력을 통해 개발한 교육 컨텐츠를 비롯해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인 ‘아이누리 쿠킹클래스’ 등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킨더슐레와 상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계절별 영유아 필수 영양 식단 및 식재료를 공유하는 한편 농수축산 상품에 대한 주요 시황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킨더슐레 김은경 대표는 “직장어린이집은 ‘일과 가정’ 양립을 실현하는 기반이 된다는 점에서 안전성이 검증된 식재료와 질높은 보육 서비스 제공이 가장 중요하다”며 “CJ프레시웨이는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는데 최고의 파트너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윤성환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영유아와 학부모는 물론 보육 교직원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식재료는 물론 서비스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직장어린이집은 물론 전국 4만여 곳의 어린이집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