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4.01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유 부문 신설된 2003년부터 18년 연속 줄곧 1위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베지밀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K-BPI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지수다. 베지밀은 두유 부문이 신설된 2003년부터 줄곧 1위를 지켜왔으며 10년 이상 연속 1위 시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베지밀은 올해도 두유 부문의 브랜드 인지도를 나타내는 ‘최초 인지도’ ‘비보조 인지도’ ‘보조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나타내는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전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두유시장 1위인 베지밀이 오랫동안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두유업계 선두 기업으로써 음용 층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식물성 건강음료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