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수술 부작용 줄이기 위해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이 중요
눈 수술 부작용 줄이기 위해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이 중요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4.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 중에 가장 흔히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눈에 관련한 수술이며 이는 쌍커풀 수술, 매몰, 절개, 트임, 안검하수 수술 등이 있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이라고 하면 눈 수술을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은 눈은 사람의 인상을 바꾸는 부분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눈 수술에 대해 간단한 수술이라고 하더라도 안전성과 결과가 나오는지가 중요하다.
 
저렴한 곳이라고 그만큼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수술을 하게 되면 위험성이 높아질 수도 있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숙련도 있는 전문의와 수술을 상담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이는 안전성 뿐만 아니라 눈 성형에 대한 상담을 할 때도 어떤 것이 자신에게 효과적인지를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어 전문성과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중요하다.
 
부천 쌍커풀 눈 성형외과 전문의 새한성형외과 조경구 대표원장은 “수술 이후에도 사후 관리 또한 중요한데 눈 성형의 경우 물세안 보다 눈가에 끼는 눈곱을 면봉으로 떼내어 주는 것이 좋으며 눈을 비비는 행동을 좋지 않아 주의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수술 후 렌즈의 착용은 1~2주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냉찜질이나 온찜질은 10분정도로 짧게 반복해서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