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오늘건강맑음' 캠페인 진행
삼성웰스토리, '오늘건강맑음' 캠페인 진행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5.1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이 사랑한 아침메뉴 40선, 면역력 강화 메뉴 등 제공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정금용)는 13일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메뉴를 제공하는 ‘오늘건강맑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피스, 산업체, 병원 등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전국 급식 사업장에서 오는 7월까지 12주간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하루를 시작하는 매일 아침, 피로도가 높은 매주 월요일 등 활력 충전이 필요한 시간대별로 맞춤형 메뉴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매일 아침에는 ‘아침밥심’이란 이름으로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40년간 선보였던 아침 메뉴 중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대표 아침 메뉴 40선을 제공한다. 그동안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쇠고기미역국, 호박고추장찌개, 수제비국 등과 같은 스테디 메뉴들이 ‘아침밥심’을 통해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점심은 ‘슈퍼먼데이’로 이름붙여 면역력 강화 메뉴를 준비했다. 육류, 녹황채소, 유산균, 해조류 등 면역력 강화 성분이 풍부한 12대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매주 월요일마다 제공된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대응으로 피로감이 높은 의료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이 어려웠던 직장인 등 고객 니즈에 따른 특별한 점심 메뉴도 매주 1회 별도 제공된다. 병원 식당은 수삼, 추어 등이 들어간 고단백질의 건강보양식을, 기업체 사내식당은 외식 트렌트를 반영한 특화 메뉴 등을 제공하는 형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피로감이 쌓인 고객들에게 음식을 통한 식사시간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움츠려 있던 고객의 일상 생활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