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의 ‘햇반’ 건강관리, 그 결과는?
한 달간의 ‘햇반’ 건강관리, 그 결과는?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5.2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건강 챌린저’… 잡곡밥 생활 공감대 조성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건강과 웰빙을 지향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불고 있는 건강관리 열풍은 거창하고 특별한 것이 아닌, 평소 실천 가능한 ‘일상적’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지난 한 달여간 건강 라이프 크리에이터 정서라 씨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햇반 잡곡밥 건강 챌린저’를 진행하고, 최근 이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의견을 나누는 ‘치팅데이’ 행사도 열었다.

햇반 잡곡밥 건강 챌린저는 크리에이터와 챌린저 5인이 햇반 잡곡밥으로 구성한 건강 식단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 한 달간의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꾸준한 건강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 챌린저 5인이 한 끼 적정 분량의 햇반 잡곡밥을 기준으로 식사량을 조절해 식습관 개선과 건강은 물론 식단 관리를 통하여 형성된 규칙적인 식습관의 결과를 공유했다.

또한 햇반 현미밥을 활용해 만든 누룽지를 간식으로 먹으며, 군것질을 줄일 수 있었던 경험 등 각자의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가장 좋아하는 햇반 잡곡밥, 도움이 되었던 건강관리 팁 등을 알리기도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 달간 진행한 햇반 잡곡밥 건강 챌린저가 건강한 잡곡밥 생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며 “향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