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사 대상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사 대상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3.1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급식 사업장 이용 임직원 가족 30가구 대상으로 열어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단체급식 고객사 임직원 가족 대상으로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홈쿡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즐길 수 있는 쿠킹클래스다. 쿠킹클래스는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문 셰프팀에서 진행한다.

지난달 27일,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문셰프팀 이두진 셰프가 고객사 대상으로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모습.
지난달 27일,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문셰프팀 이두진 셰프가 고객사 대상으로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모습.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단체급식 현장에서 진행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보류해왔다. 쿠킹클래스는 고객사별로 사전 신청자를 모집하여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한다. 쿠킹클래스 1회당 30가구가 참여한다.

지난 24일 진행한 1차 쿠킹클래스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나물 함박스테이크 & 냉이스프’ 메뉴로 진행했다. 사전에 메뉴 레시피와 밀키트 형태의 식재료를 고객사 가정에 전달하고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향후에는 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인 ‘감바스’, ‘크림파스타’, ‘팟타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 DF사업본부 이동훈 본부장은 “홈쿡 트렌드 열풍 속에서 랜선 쿠킹클래스는 공간 제약 없이 고객들이 집에서도 쉽게 참여하며 요리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쿠킹클래스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들이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