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업계 최초, 맞춤형 김치 주문 서비스 시작
대상㈜, 업계 최초, 맞춤형 김치 주문 서비스 시작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4.1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맛과 양을 만들어 배송, ‘종가집 김치공방’ 론칭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대상㈜이 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종가집 김치공방은 장기화된 코로나 19사태로 온라인 식품 구매 빈도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종가집 김치공방은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김치를 필요한 양만큼 주문받아 제조해 당일 출고하는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특히 한끼 식사에 알맞은 300g 용량부터 1kg까지 소량 주문이 가능하다. 현재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종가집은 지난 2017년부터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원하는 젓갈, 소금, 고춧가루 등을 직접 선택해 김치를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정원e샵에서 운영해 왔다. 이번에 종가집 김치공방을 론칭하며 젓갈맛, 매운맛, 숙성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포기김치는 물론 제철채소를 사용해 선보이는 겉절이와 별미김치를 추가해 김치 종류를 확대했다.

대상㈜ 종가집 김치공방 관계자는 “김치 명가 종가집의 명성에 맞게 모든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는 최상의 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맛, 용량, 숙성도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김치를 대표하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도록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